Home

포도원 공지사항

예배안내

 

주님사랑의 표현인 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깊이 만나고 이를 통해 삶을 변화시킵니다. 복음이 핵심인 말씀, 성령의 기름부음이 있는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합니다.

금주말씀

 

포도원 장로교회 주일예배는 전통적인 예배형식으로 엄숙하면서도 생동력있는 말씀의 도전이 넘치는 예배입니다. 주일 예배에서는 일반 성도들을 대상으로 구원과 교회, 칭의와 성화의 균형잡힌 담임목사님의 강해설교가 메시지로 주어집니다.

사역 캘린더

 

목자되신 주님을 닮아 영혼의 구원과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제자훈련”을 통해 성도를 구비하고,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가 서로 긴밀하게 연합하기 위해 “포도원”이라는 소그룹을 통해 서로의 삶을 나누고 사랑을 나눕니다.

포도원 모임

 

“포도원”은 지역보다는 관심이나 취미 등 공감대가 비슷한 사람들이 우리 교회의 사명과 비젼을 함께 이루어가기 위하여, 예수님의 이름 아래 모여 삶을 같이 나누고, 서로 사랑으로 돌보며, 함께 사역을 하는 소그룹모임입니다.

포도원 사역

 

포도원 사역은 소그룹 사역의 명칭이고 성경적이며 또한 필수적인 사역입니다. 포도원 장로교회는 신약 성경의 초대 교회에서 소그룹 사역의 모델을 발견하고 그 원형에 최대한 가깝게 가기 위해 포도원 사역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포도원장로교회 소개

포도원 장로교회는 사람들을 복음을 통해 그리스도께 인도하고 훈련을 통해 성숙시키며 봉사를 통해 세사에서 선교하도록 도움으로써 하나님을 예배하는 공동체입니다. 금년 표어는 ‘예수 안에서 참된 교제가 있는 교회’로 정했습니다. 하나님과의 교제, 성도와의 교제, 이웃과의 교제를 통해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시켜나가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주보


   

사진겔러리


   

오시는 길